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싱글족에게 어울리는 러빙홈 3인용 전기밥솥.

e마트에 갔다가 정말 귀엽게 생긴 미니밥솥을 발견하였네요...

 

러빙홈에서 출시한 3인용 미니전기밥솥 RG-S33NB 입니다.

 

 

 

 

기능은 일반 전기밥솥처럼 취사/보온 단순해서 조작도 쉬어보이고,

 

3인용이라 집에서 밥을 잘 안해드시는 분들 가끔 한두끼 해결하실때 밥솥에 밥이 남아

 

발효시킬일은 없을듯 합니다..^^

 

싱글족, 나홀로족, 혼자사시는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4만원대로 저렴해서 부담없어 보이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내솥이 정말 앙증맞게 생겼습니다.

 

내솥은 논스틱 코닝처리 되있어 밥알이 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고 하네요.

 

투껑도 저가제품치고는 원터치로 부드럽게 열립니다.

 

 

 

실제 사이즈 비교샷 입니다.

 

제 손이 그리 큰편은 아닌데 크기가 거의 손바닥만 합니다.

 

부피가 작어서 어디서든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은 싱글족, 나홀로족 들이 늘어나는 추세라 이런 미니전기밥솥 제품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도 싼맛에 하나 구매하고 싶었지만 꾹참고 집에 왔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