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블러드랜드로 꿀알바 시작하기

요즘 착한코인 블러드코인이 핫한데요.. 채굴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시세도 오름세를 보이고 있어 재택부업으로 뜨고 있습니다.

 

코인 채굴 시작일은 2018년 9월9일로 이미 시작되었고 2019년 3월 1일 블러드랜드가 오픈하게 됩니다.

 

최근에 관심이 많아져 마이닝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검색하시는 분들도 점진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블러드랜드 특징 및 대략적인 로드맵.

 

1. 오픈형 채굴시스템 2018년 9월9일.

2. 블러드랜드 그랜드 오픈 3월 13일.

3. 블러드 스마트 세금계산서 및 어플리케이션 2019년상반기.

4. 3월중  BitOnBay, VENTASBit  코인 거래소 상장.

5. 전자세금계산서 및 키오스크 단말기 상점결제 시스템.

6. 연내 회원 수 100만 확보 목표, 현재 블러드의 회원 수는 실제가입자기준 25만에 도달

 

여기서 중요한점은 시작할때 무일푼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PC만 있으면  CPU기반의 POW채굴을 함으로써 누구나 무료로 채굴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픽카드가 없어도 채굴이 가능해서 전기료 부담도 적으며 현재로써는 채굴 난이도 가 낮아 cpu i5 pc로 하루에 8000~에서 10,000코인 정도는 채굴할 수 있습니다.

 

현재 비하인드거래소(behind.io) 시세로 1블러드당 대략 0.5원 정도 거래가 되니 한달정도 PC만 켜 놓아도 10 ~ 20만원 정도는 손쉽게 벌수 있습니다.

 

집에서나 사무실에서 어차피 켜놓은 PC에 채굴프로그램만 돌려도 재택부업으로 통신비 정도는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로 PC 대수를 늘리거나 추천인수를 늘리면 더많은 불러드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PC 1대당 월 20만원 X PC 대수) + (가중치기본 1 + 추천인당 0.5)  = 월 수익 ??

초기비용없는재택알바 로 이것만한 것이 어디 있습니까..? ㅎㅎ

 

 

블러드코인은 블러드랜드에서 사용하는 코인이며 블러드랜드 내에서 땅을 살수도 있으며 임대및 광고수익을 낼 수 있으며 블러드나무를 심어서 블러드를 캘 수도 있습니다.

 

★ 그럼 블러드 코인지갑 생성법 및 채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러드 지갑 생성하기]

 

일단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우측하단에 있는 다섯가지 소셜 로그인 중 선택하시고 가입을 합니다. 가입만하면 지갑이 생성된것입니다.


소셜로그인 회원가입시 아래 메시지가 뜰 경우 해결방법

- sns 로그인이 실패하였습니다.

-연동할 sns의 상태 또는 앱 권한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해결방법]

네이버 -> 내정보 -> 보안설정 -> 외부사이트연결 -> 외부사이트명에 BLOOD FOUNDATION 연결끊기를 하시고

별명 체크에서 별명 체크와 이메일 체크까지 하시면 가입 됩니다.

다른 Sns도 같은 원리 입니다.

 

 

이것으로 지갑생성을 하셨으니 이제 채굴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돌리기만 하시면 됩니다.

 

다음 위 메뉴들중에 마이닝 메뉴=>다운로드 를 눌러서 마이닝프로그램을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게 32bit or 64bit를 선택하시어 다운로드 하시고 실행을 해주세요.

 

★ 그럼 아래와 같이 채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제 컴퓨터의 해쉬파워는 75쯤 되는군요 컴퓨터 성능이 좋을수록 당연히 해쉬파워가 상승합니다.

 

프로세서 수는 최대보다 1~2개 정도 낮게 설정하시는게 컴퓨터에 부담이 덜 할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일반pc와 집에 놀고 있는 노트북을 활용하여 채굴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 채굴시 받은 보상내역 입니다.

 

 

현재 거래소 상장은 되지 않았지만 비하인드 사이트에서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019년 3월에 거래소에 상장되고 개발진들의 목표상장가는 40원입니다.

 

 

 

<블러드랜드 오픈확정>

주변에서 '너 혹시 블러드코인 해봤어..?' 라고 물어 본다면 이미 때는 늦어 버립니다. 그러니 얼른 가입하고 채굴 시작하세요..

 

안드로이드 앱에서도 블러드코인 채굴이 가능합니다.

 

블러드코인으로 꿀알바 시작하러가기

 

추천인ID 필수: someclub

 

[블러드 지갑 생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