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재택부업 블러드랜드로 시작하기

요즘은 재택부업의 시대입니다..

 

회사뿐만 아니라 재택부업으로 수익을 올리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 졌습니다.

 

회사의 월급만으로도 이제는 먹고 살기 힘든 냉정한 시대이지만 재택부업으로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이 첨차 늘고 있습니다.

 

직장인,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부수적인 수입을 올리기 위한 무자본 재택부업을 소개합니다.

 

[블러드랜드 소개영상]

 

최근 착한코인 블러드코인이 핫한데요.. 누구나 쉽게 채굴하고 쉽게 현금화 할 수 있어서 직장인, 주부, 학생들에게 재택부업, 투잡으로 인기가 나날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아무런 비용 없이 시작할 수 있으며 PC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채굴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집에서나 사무실에서 어차피 켜놓은 PC에 채굴프로그램만 구동시키면 재택부업으로 통신비 정도 또는 그이상으로 수익을 낼 수가 있습니다.

 

채굴량을 늘리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가입시 채굴가중치가 기본 1로 시작하는데 본인의 추천인을 늘리면 가중치가 0.5씩 증가 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PC를 추가해서 채굴해쉬를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중치가 높을 수록 채굴량이 늘어나게 됩니다.

 

가중치가 40 이면 최신PC 4~5대 정도의 채굴량과 비슷한 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럼 블러드지갑 생성법 및 채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wallet.blood.land] 우선 링크를 통해서 블러드랜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하신후 우측하단에 있는 다섯가지 소셜 로그인 중 선택하시고 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네이버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 소셜로그인 회원가입시 아래 메시지가 뜰 경우 해결방법

- sns 로그인이 실패하였습니다.

-연동할 sns의 상태 또는 앱 권한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해결방법]

네이버 -> 내정보 -> 보안설정 -> 외부사이트연결 -> 외부사이트명에 BLOOD FOUNDATION 연결끊기를 하시고

별명 체크에서 별명 체크와 이메일 체크까지 하시면 가입 됩니다.

다른 SNS도 같은 원리 입니다.

 

 

 

이메일 인증

 

※ 이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는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블러드지갑을 생성을 완료 하셨고, 채굴 하기전 채굴비밀번호 설정을 하셔야 됩니다.

 

블러드 홈페이지 우측상단 메뉴에서 아이디클릭=>나의계정 클릭=>화면 하단에 비빌번호 설정

 

 

이제 마지막으로 채굴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후 실행만 하시면 됩니다.

 

블러드 홈페이지 위 메뉴들중에 마이닝 메뉴=>다운로드를 클릭하고

마이닝프로그램을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게 32bit or 64bit를 선택하시어 다운로드 하시고 실행을 해주세요.

 

윈도우에 내PC 오른쪽 마우스클릭 => 속성

 

 

★ 채굴프로그램 로그인하기.

 

★ 채굴기 로그인 후 아래와 같이 채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제 컴퓨터의 해쉬파워는 75쯤 되는군요 컴퓨터 성능이 좋을수록 당연히 해쉬파워가 상승합니다.

 

프로세서 수는 최대보다 1~2개 정도 낮게 설정하시는게 컴퓨터에 부담이 덜 할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일반pc와 집에 놀고 있는 노트북을 활용하여 하루에 대략 2~3만개 정도 블러드코인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채굴은 안드로이드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가중치 높은신 분들은 핸드폰으로만 채굴해서 하루에 10만개 이상 캐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 구글플레이에서 '블러드지갑' 으로 검색후 설치

 

 

 

[블러드랜드 지도상에 땅 구매]

 

붉은색과 노란색이 블러드 코인으로 지도상에 셀을 구매한 모습입니다.

유저들이 저 셀 위를 통과 할때마다 광고수익 과 보유 셀에서 매일 이자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블러드코인은 블러드랜드에서 사용하는 코인이며 블러드랜드 내에서 땅을 살수도 있으며 임대및 광고수익을 낼 수 있으며 블러드나무를 심어서 이자로 블러드를 지급 받습니다.

 

제 생각에는 건물 위치보다 교차로나 유동인구 많은 곳이 GPS가 잘 작동 할것으로 예상되며 GPS기반 광고서비스가 진행되면 광고수입도 나름 괜찮을것 같습니다.

 

조만간 블러드 캐릭터 및 게임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러드 코인은 현재 벤타스비트(https://www.ventasbit.com)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가 화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채굴한 코인을 벤타스비트 거래소에 송금하여 언제든지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 합니다.

 

상장 전 1블러드당 0.5 ~ 08원 정도 였는데 현재는 약간 가격이 하락 하였으나 채굴난이도가 상승하고 있어 조만간 1원은 쉽게 돌파 하리라 생각됩니다.

 

현재 채굴자들이 점진적으로 늘어 나고 있으며 배트남, 중국, 기타 여러나라에서 채굴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참여 인원이 늘어날수록 채굴량은 줄어들고 블러드 단가는 올라가고 있으니, 더늦기 전에 채굴에 참여해야만 더많은 코인을 확보 하실 수 있습니다.

  

재택부업 블러드코인으로 투잡하기

[블러드 지갑 생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