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개념 플라즈마 라이터 개봉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신개념 플라즈마 라이터 개봉기 입니다.

플라즈마 라이터는 가스나 기름은 사용안하구요.  USB 충전식 라이터 입니다.

신기하죠...

 

자. 그럼 개봉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은  'MAID IN CHANA' 마대 인 차이나 라고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그리고 제품케이스는 음.. 나름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품질보증서도 포함되 있구요.

 

 

 

 

 

제품 사진입니다. 금장으로 표면처리 됬구요. 겉표면이 반짝반짝 빚이 나네요..아우눈부셔라...

그다지 싸구려티는 안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실제 작동해본 모습입니다...  플라즈마가 마치 영화에나 나오는 전기충격기 같아요...

소리가 참 독특한데요. 가스 터보라이터 소리와 비슷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밖에서 불을 붙여보니 플라즈마가 바람에 휘날리네요.

불 붙는거는 일반 라이터처럼 시원하게 붙지는 안습니다..

 

그래도 싼가격에 금장 플라즈마 라이터를 구매하게되서 좋네요..

충전은 30분완충, 사용시간은 사용자에 따라 다르겠지만 2주정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불붙일때 너무 가까이 대고 사용하면 점화부분에 이물질이 껴서 잘안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신개념 플라즈마 라이터 개봉기 였습니다..